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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덜컹-그 순간 라크가 문을 열었다.“야! 맘대로 문 열면 어떡해!!”“ 먹튀폴리스 단서가 없으면 찍어.

야지.”“축하니다. 합격입니다.”“뭐?!”“저 희는 모든 단서를 드렸습니다. 그럼 다 음에 뵙죠…”“쳇!”———-다음 시험이 이루어지기 전 지 의 쉬는시간“후~.

인제 좀 쉬겠네.”쿤이 생글생글 웃으며 침대에 누웠다. 그리고는 밤에게 물었다.“근데, 밤. 너는 왜 을 오르는거야?”밤의 얼굴이 약간 어두워졌다.“저에겐.. 라헬이라는 친구가 있어요.. 그 얘.

가 탑을 올라가게되서 라헬을 기 위해 전 탑에 들어왔고요..”쿤과 라크는 밤의 사정 .

을 딱하게 느꼈다. 그리고 밤을 위로해 주었다. 밤은 자신 먹튀 폴리스 을 .

위로해는 쿤과 라 먹튀폴리스친구라 하지만 같은 자로써 밤이 라헬을 자신보다 많이 .

좋아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으어.. 애매하게 잘랐네욤.. 쿤이 인제 밤의 친구 라헬 .

투하기 시작햇어요ㅎㅎ 글구 저 아예 단문으로 옮겼어요!! 길이는 장문 비슷한데 내용.

은 단문인 소설이 되겟군요. 근데 긴게 조으므로 길게가요~~ 다음편도 최대한 빨리 .

들고 올께요♥카미 하루 키와 마 루야마 겐지우리나라에는 참.

하루키 팬들이 많은 것 같다.책만 나오면 기본 몇 만권은 족히 팔리니….하지만 하루키의 책을 몇 권 읽어보니 극히 개인적인생이지만 깊이는 없고 문학성도 그닥 뛰어나 보이지않으며 언.

어와 내용의 가벼운 유희로 보였다.반면, 아주 오래전 알게 루야마 겐지는 좋아한다.제목도 짧지만 함축적이다.지금까지 읽은 마루야마 겐지의 책은”달에 울다, 물에 가족, 밤에 울, 봐라 .

달이 뒤를 쫒는다” 등그리고아래는 예전에 블로그에 올렸던 글이다.저자 : 마루야마 .

: 예문특별히 꼬어 말할 수 있는 까닭없이 일본작가의 글을 오랜동안 회피해 왔던 시.

절이 있었다.사실 그 이전에는 한동안 국내작가의 을 회피했던 적도 있었지만…사실 예전 국내작가의 글들을 다 먹튀폴리스에서 가져온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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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하던 일여년의 시간은 오히려 국내작가로부터 회피할 실을 .

준 것인지도 모른다. 문학성이 뛰어나지 못하다는 어설픈 비평가의 감성으로…그리고 대학시절 구입했던 “창작과 평” 영인본을 통해서 유수한 국내작가의 좋은 글들을 접할 수 있었고 그간의 회피기간을 가까스로.

떨쳐버릴 수 있었다.마찬가지로 일본작가의 글들을 회피하다가 접한 작가가 바로 마루야마 겐지였다. 아주 단순한 이유때문에.우리나라 작들 중 몇몇이 그의 열렬한 팬이라는… 스스로 팬을 가진 작가들의 팬이 쓴 .

어떠할까라는 이유로 마루야마 겐지에 가갔다.실망하지 않았다.

. 때로는 동화같은 때로는 풍부한 언어의 아름다움이 쏟아지는 .

시와 같은 그의 작품에 충분히 료되었다.이제 마루야마 겐지의 “달에 울다”를 소개한다. 아래의 비평은 퍼온 글이다.『달에 울다』를 읽고 난 그.

날 밤, 내 안으로 달빛이 쏟아져 들어왔다. 천장에도 벽에도 방바닥에도, 어질러놓은 책상이며 깔아놓은 이부자리로도 온통 달빛 아져 내렸.

다. 달빛에 젖지 않으려고 부랴부랴 이불을 들추고 책상의 책들을 치웠지만, 소용없는 일이었다. 손 쓸 새도 이, 방안은 온통 달빛으로 젖어.

버렸다. 옛 소설가 효석이 들었다던 ‘짐승같은 숨소리’도 내지 않은 채, 숨을 죽이고 조용 아져 내린 달빛은 따뜻하고 고요했다. 눈밭에서 자.

기 몸이 식어가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숨을 거두는 사람처럼 달빛 식해서 죽어버리는 것은 아닐까, 달빛에 스멀스멀 몸이 녹아내리는 .

아닐까, 두려웠다.어찌된 것인지, 그날 이후로 가 가는 곳마다 달빛이 따라왔다. 뒤통수가 뜨뜻하고 스멀스멀 가려워서 뒤돌아보면 시침 뚝.

떼고 황급히 돌아서는 달이 보였다. 사방 천지에도 숨을 구석이 없었다. 달빛에 포위당하고 만 것이었다. 마루야마 겐지가 둥글게 빚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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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아올 눈부신 달빛에.소설을 읽고서 숨이 탁탁 막히는 경험을.

얼마만에 했던가.『달에 울다』를 읽는 내내 나는 그야말로 울고은 심정이었다. 이토록 아름다울 수 있을까. 그림도 아니고 영화도 아닌 것.

이, 제 아무리 뛰어난 묘사라 해도 글이라는 은 일차적으로 생각.

이라는 여과기에 걸러지기 마련인데, 이토록 생생하게 눈앞에 .

펼쳐질 수 있을까. 마루야마 겐지는 치 마술사 같았다. 흰 손수건을 비둘기로 만들어 날려보내는 마술사처럼, 수많은 문장들을 두 손으로 버.

무려내는 마술. 의 손안에서 버무려진 단어들은 색깔을 입고 모양을 얻고 소리와 감촉까지 얻어낸 다음 꿈틀꿈틀 살아 움직이기 시작다. 슬.

금슬금 움직이다가 걷다가 때로는 뛰기도 하고 뒹굴기도 하고 소리 지르고 춤을 춘다. 그야말로 제 멋대로 날뛰, 쳐 돌아가는 질펀한 축제.

한 마당.그러나 소설『달에 울다』가 단순히 감각적이고 현란한 묘사로 점철된, 문장의 탄력에 댄 소설이라면 이만큼 숨막히는 감동을 .

못했을 것이다. 최저 생활을 각오하고 산골에 처박혀 오직 좋은 작품만 기로 마음먹은, 어찌보면 미련하다싶을 정도로 우직한 마루야마 겐지.

는 소설마다 혼신의 힘을 쏟아붓는다. 소설가로서 기와 오기, 자.

존심과 치열함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소설 『달에 울다』는 시종일.

관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 흡은 차분하고 고르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미있다. 그렇다. 소설의 가장 큰 미덕은, 누가 뭐라고 해도 재미일 것이다. 러나 여기에서 분명히 밝힐 것은 재미의 내용과 질은 엄연.

히 다르다는 것이다. 스포츠신문의 유머란을 읽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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